희망이야기


모든 주식투자 방법과 차트 기법들을 정리하고 있는 희망이야기 블로그입니다. 먼저 재테크로 주식투자를 시작한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적은 금리에 높아져만가는 물가, 직장소득으로는 미래와 노후가 불투명한 요즈음날 여러분의 주식투자 선택은 매우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계좌를 개설하는 첫걸음을 걸으신다면 새로운 든든한 소득을 창출하는 투자자가 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주식계좌는 원래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야만 개설이 가능했지만, 비대면주식계좌개설 어플이 생겨나면서 어떤 증권사든 5분안에 핸드폰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에 소개할 것은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입니다. 키움증권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 투자자친화적인 접근성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도 키움증권 계좌를 5개나 가지고 있는만큼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시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바로 클릭하셔서 주식계좌를 개설해보세요.






키움증권 주식계좌 개설방법 (핸드폰 비대면 만들기)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앱을 설치한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계좌개설 시작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주식계좌 개설을 위해서 휴대폰,신분증, 본인명의 은행계좌가 필요합니다. 하단의 "시작하기"를 눌러 바로 넘겨주세요.





▼ 거래할 상품을 "종합"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국내/해외의 모든 주식과 수익증권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2번의 비밀번호 4자리까지 입력하셨으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 1번의 신분증을 촬영해야 합니다. 터치를 누르셔서 주민번호증 혹은 운전면허증을 사진으로 찍어주세요. 그 후 2번의 본인확인 방법으로 "계좌확인"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영상통화는 영업시간이 지났을때에는 인증이 어렵고 계좌확인에 비해 시간이 오래걸리기 떄문에 비추천드립니다.





▼ 계좌확인은 본인의 은행계좌를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키움증권에서 1원을 송금합니다. 본인의 은행계좌를 들어가셔서 입금자명을 확인해주세요. 키움뒤에 붙은 숫자 3개를 "인증번호"로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 드디어 비대면 키움증권 계좌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용하신 어플은 주식계좌 개설을 도와주는 앱이기 때문에 주식투자를 진행하는 MTS를 따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하단의 "영웅문S"가 키움증권의 모바일 주식투자 어플입니다. 설치를 진행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주식계좌 개설 후 필독사항 !


1. 개설한 주식계좌로 주식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PC에서 모바일로 공인인증서를 전송하여야 합니다 )


[재테크/재무설계] -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쉬운방법


2. 바로 주식을 매수하시는 것보다 기초를 공부하신 후에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희망이야기가 추천하는 주식투자 기초 포스팅을 소개해드리곘습니다. 반드시 읽어보시고 주식투자를 시작하세요. (주식의 용어와 체결원리, 수수료부분을 완벽하게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의 "주식정보"란을 참고하세요.)


[주식/주식투자방법] - 주식용어 (EPS, PER, DPS, ROE, PBR) 알아보기

[주식/주식정보] - 주식과 배당금의 세금, 수수료를 알아보자 !

[주식/주식투자방법] - 주식투자 - 분할매수 분할매도의 중요성

[주식/주식정보] - 주식 동시호가 체결방식과 이해 완벽정리

[주식/주식정보] - 주식 종목 - 업종,테마로 고르는 방법


3. 주식의 기초를 공부하셨다면 자신의 성향에 맞는 주식투자방법을 공부하시고 적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읽어보세요. ( 더 다양한 주식투자방법은 카테고리의 "주식투자방법"을 참고하세요.)


[주식/주식투자방법] - 투자의기본! 자신의 투자성향을 알아보자

[주식/주식투자방법] - 주식투자로 100억만들기 자세한 방법 소개

[주식/주식투자방법] - 주식 종목 선정방법 - 최고의 주식을 찾는법


4. 주식계좌 개설후에는 지속적인 공부를 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주식투자 가이드북"을 클릭하시면 주식투자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방문하셔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주식계좌 개설방법 / 키움증권 비대면주식계좌 개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키움증권외에도 다양한 증권사에서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수많은 계좌를 보유하시게 되는데요. 단순하게 계좌수에 따라서 자금을 분산시키는 것보다 처음 주식투자시에는 한계좌에 집중적으로 투자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식투자 모든 정보 총정리 보러가기

주식투자 가이드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