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안녕하세요. 투자블로거 희망이야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스닥 선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시장이 오후에 종료가 되면 투자자들은 시차가 다른 해외주식시장을 들여다보게 되는데요. 시장심리는 서로 영향을 줄 수 밖에 없기 때문이고, 그중에서도 한국에 영향이 가장 큰 시장중 한 곳이 미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우와 나스닥이 3%이상 하락을 할경우 다음날 코스피와 코스닥또한 비슷하게 하락할 확률이 약 70%정도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세계증시에 민감하게 반응하기에 주식투자자분이시라면 잠에들기전 한번, 다음날 시장시작전 한번 체크하는 것이 일상이 되신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나스닥은 미국의 첨단IT 벤처기업들을 모아놓은 지수로써 참고하기 좋은 지수 중에 한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스닥 선물 실시간으로 보는 곳쯤은 한곳 알고 계시는게 좋은데, MTS나 HTS상에서도 지원하여 확인할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간편한 인터넷사이트를 이용하며 보고 있답니다. 나스닥 선물 실시간 사이트 주소 및 이용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스닥 선물 실시간 확인 사이트 이용하기


▼ 제가 나스닥 선물 실시간 확인하는 곳은 인베스팅입니다. 주식투자를 하다보면 많이 들어보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참고하시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도 지원해주니 꼭 기억해두면 좋은 곳이랍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kr.investing.com/ 접속하신후에 상단메뉴에 있는 "지수선물"을 클릭해주세요.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곳에서는 전세계 모든 증시의 지수 선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략한 도표로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대략적인 흐름을 파악하기 무척 좋구요. 차트나 기타지표들을 보기 위해서는 해당 지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클릭하여 나스닥 선물 실시간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일,5일,15일,30일, 1시간,5시간등을 지정하여 가격변동그래프차트를 확인해보실 수 있고 기술차트들을 접목시켜 HTS/MTS를 들어가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증권사제공 차트의 편리성과 부수적인기능을 감안하면 부족한것은 사실이나 직접적인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에 흐름을 살펴보는 용도로는 충분하답니다.



▼ 마우스드레그로 조금 내려보시면 나스닥 선물 실시간 차트에 대한 인베스팅의 투자참고요소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기술요약측면에서는 이동평균이나 기타기술적 지표에 따라 차트기간마다의 매수, 매도 권유를 알려주게 됩니다. 또한 캔들 스틱 패턴을 통해 지속성의 여부나 추후 상하방 여부를 체크해보기도 무척 좋구요.



이상으로 나스닥 선물 실시간 확인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장마감후 다음날까지 이러한 해외선물들을 눈여겨 체크해보신다면 비슷한 흐름이 이어진다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 또한 강한 하방이나 강한 상승이 나오게 되면 다음날 시초가부터의 전략을 새롭게 세울수도 있기에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희망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식투자 모든 정보 총정리 보러가기

주식투자 가이드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