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오사카여행을 하면서 나라를 들릴 계획이 있다면 나라사슴공원과 더불어서 도다이지 구경을 추천한다. 동대사로도 불리우며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도 등재되있는 도다이지 위치와 후기를 알려주도록 하겠다.



나라의 유명관광지 도다이지 (동대사) 위치 및 후기


도다이지 (동대사) 의 위치는 ?




나라에 있는 도다이지는 나라사슴공원과 같이 구경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도다이지 (동대사) 정보와 후기



도다이지를 가는길에 찍은 사진이다. 나라에는 정말 노루가 많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다이지의 길목에서 많은 노루를 볼 수 있다. 관광객들이 가지고 있는 먹이를 노리고 모여든 사슴들.



도다이지의 입구의 구조물도 상당히 크다.



입구에서 들어가 걷다보면 매표소를 발견할 수 있다. 도다이지를 구경하기 위해서는 표를 구매하여야 한다.



필자는 박물관이 아닌 도다이지만 구경하는 입장료만 구매하였다. 입장료는 어른 600엔 , 아이는 300엔이다.



표를 샀으면 위 사진의 검표소에서 표를 검사받고 입장하면 된다. 이곳은 매표소 바로 우측편에 있다. 



검표소를 지나 도다이지의 사진을 찍은 모습. 멀리서봐도 정말 웅장하다. 도다이지의 아래 관광객들의 크기를 보면 도다이지의 거대함을 알 수 있다. 세계 최대의 목조유산이라고 하는데 정말 크다.



도다이지에 들어가기전에 정면에서 사진을 한장 찍었다. 정말 많은 관광객들.



견학온 일본 유치원생들의 모습. 



도다이지에 들어가기전 향을 피울 수 있는 분향소. 




도다이지에 입장하면 왼쪽편에서 시작하여 한바퀴를 둘러볼 수 있다.





도다이지의 크기만큼 커다란 부처상들.



동대사를 다 구경하고 찍은 도다이지의 수도승의 목상.



도다이지를 구경하고 나오면 기념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의 지인들에게 선물할 마땅한 기념품을 사지 못했다면 도다이지의 기념품을 선물로 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나라에 여행계획 있다면 사슴공원과 더불어 나라의 유명관광지 도다이지를 관람하는 것도 추천한다.


오사카 여행 1일차 - 오사카성, 헵파이브, 도톤보리

나라의 현지인 카페 CROCO - 나라의 골목에서 만난 여유

오사카 난바역에서 나라 가는법 !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