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안녕하세요. 희망이야기 재테크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로 지난 포스팅 하단에서 설명드렸듯이 나의 신용점수를 가장 빠르고 쉽게 올릴 수 있는 칼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는 주식 투자를 하고 있고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레버리지 대출투자로 차별적인 수익을 얻고자 노력하고 있기에, 직장 생활로 인한 꾸준한 소득과 높은 신용점수로 언제든 원할 때 자금을 융통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높은 신용점수가 필요한데 아직은 앱 조회 기준 점수를 등급으로 환산하면 2등급 정도입니다. (만약 나의 현재 정확한 신용점수와 점수에 따른 과거 등급이 궁금하시다면 스마트폰에서 신용점수 확인하는 3가지 방법 (등급표 첨부)를 읽고 오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좋은 이율의 조건으로 높은 한도의 대출을 하기 위해서 과거 등급상 1등급이 필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현재 저는 열심히 신용점수를 관리하고 있는데요. 이 때 간단한 인증으로 서류를 제출하면 실시간으로 바로 반영되는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기능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빠르게 신용점수를 향상시키고 싶으시다면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한 팁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시간 서류제출로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1. 카카오뱅크 어플리케이션을 켭니다.

2. 우측 하단 더보기 메뉴를 누르고 내 신용정보를 클릭합니다.

 

 

3. 신용점수 올리기를 누릅니다.

4. 공동인증서로 인증하고 약관동의를 합니다.

 

 

5. 잠시 기다리시면 서류가 제출되며 실시간으로 나의 신용점수가 올라가게 됩니다.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는 KCB 제휴 서비스로 실시간으로 올라간 점수는 카카오페이, 토스 등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류 제출 가능시간은 08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최근 6개월 내 다른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이미 가산점이 반영되어 신용점수가 변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후기

저는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를 하기 전의 점수는 889점인데 과거 등급으로 따지면 2등급 약간 윗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산 등급표상 과거 1등급이 900점부터이기 때문에 11점이 필요한 상황이였는데요. 이번 서류 제출로 인해서 +11점 가산점이 더해서 900점이 되어 과거 1등급 턱걸이로 올라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 글에서 말씀드렷듯이 신용점수를 높이기 위해서 해야 하는 기본적인 금융 관리 방법들은 많지만 이처럼 인증서로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점수가 향상되는 서비스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유용한 팁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희망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