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안녕하세요. 투자블로거 희망이야기입니다. 이번글에서는 비트코인 채굴방법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작성해볼 비트코인 채굴방법은 별도의 채굴기를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집에 있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을 이용하여서 채굴하는법인데요. 여러분들은 코인이라는것이 수학적연산을 통해 보상으로 지급받아 얻어지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슈퍼컴퓨터는 아니더라도 비싼 그래픽카드와 CPU를 수십대를 구매하여 채굴하는 사진등을 보신적이 있으실테고 또 이렇게 해야만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가하는 의문점이 생기셨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노트북PC는 전문 채굴장비보다는 성능이 떨어질 수 밖에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트코인 채굴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코인은 정해진 채굴량에 도달할때마다 연산난이도가 올라가는데 현재 비트코인의 경우에는 많은량의 채굴이 이루어진 상태라 난이도가 높아 일반적인 가정용 PC 노트북에서는 단독연산으로 의미있는 금액을 모으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노트북과 PC에서도 비트코인 채굴방법이 가능한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마이닝 풀입니다. 마이닝풀은 어려워진 연산으로 단독수행이 불가능해짐을 해결하기 위해 총서버에서 문제를 나눠서 분배시켜서 할당시켜주는 과정을 거쳐 기여한 만큼의 채굴량을 나눠가짐을 의미하는데요. 쉽게 말하자면 마이닝풀 비트코인 채굴방법은 함께 빨리 풀고, 보상은 나눠갖자가 되겠습니다.

 


 

 

비트코인 채굴방법 (집에서 돈을 벌어보자)

 

▼ 코인 마이닝풀로 유명한 COMPUTTA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를 첨부해드릴테니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https://computta.com 접속후에는 영어권사이트이기 때문에 해석의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럴떄에는 크롬접속 후 마우스우클릭 > 번역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한국어로 바뀌게 됩니다. 그 후 위에 있는 가입을 먼저 눌러주세요.

 

 

▼ 회원가입은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6자리이상으로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별다른 이메일인증을 받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이 완료되셨다면 아래와 같은 프로필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을 보시면 Earnings에는 현재 본인의 비트코인 채굴량을 확인할 수 있는데 3mBTC부터 본인의 비트코인 지갑으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처음 가입시에는 0.1mBTC를 기념으로 지급받는답니다. 아래 사진에 밑줄처진 부분은 추천인주소로써 다른 지인들이 추천인입력시 1~10%의 추가 채굴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위치를 잘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이제 아래의 Download Smart Miner 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화면이 변경되지 않고 하단의 글이 이동되니 마우스스크롤로 아래로 내려주세요. computta 사이트의 비트코인 채굴방법은 마이너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사용자가 활성화시켜서 채굴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때 주의할점은 64비트 윈도우 os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간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이때 방화벽이나 팝업차단등으로 인해서 다운이 진행이 안되신다면 부분해제나 전체허용등으로 바꿔주셔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다운로드 받아진 프로그램의 모습인데요. 컴퓨터의 CPU를 어느정도 활용할 것인지 사용자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100%로 지정하면 컴퓨터는 오직 비트코인 채굴만을 위해 자원을 소비함으로 다른 인터넷서핑조차 이용하지 못합니다. 90%는 100%로 지정이 되지 않을경우에 사용하라는 것을 보면 오직 채굴만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구요. 50% 및 Smart를 추천드리는데, 스마트는 현재 사용되고 있는 것에 맞춰서 남는 기능들을 채굴로 사용하는 것이기에 컴퓨터사용에 전혀 지장없이 채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바로 소개해드린 비트코인 채굴방법으로 프로그램을 구동시켜보세요.

 

 

▼ 비트코인을 채굴하였다면 자신의 지갑으로 보내야겠죠? 지갑이 없으시다면 만드는법도 소개해드릴테니 계속해서 글을 읽어주세요. 먼저 사이트로 다시 돌아오셔서 윤곽> 지급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 해당 마이닝풀에서는 3mBTC를 최소한의 인출금액으로 정하였는데 이말인즉슨 그 이하에서는 인출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mBTC는 약 미7달러정도로 우리돈으로는 8000원정도입니다. 아래에 있는 비트코인주소란에 본인의 지갑ADRESS를 기입하면 됩니다.

 


비트코인 채굴방법 2- 내지갑만들기

 

▼ 가장 간편한 나만의 코인지갑을 만드는 사이트로 BLOCKCHAIN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접속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login.blockchain.com 들어가셔서 마찬가지로 크롬 번역기를 사용하시면 한국어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맨 우측상단의 등록을 눌러주세요.

 

▼ Create A Walltet 부분에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기입해주시되 주의하셔야할점은 지갑생성시에는 해당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된다는 것입니다. 꼭 본인의 이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셔야 한답니다.

 

▼ 인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이 되는데 우측메뉴바에 있는 비트코인을 클릭하시고 get in wallet버튼을 누르시면 아래화면과 같이 본인만의 비트코인 지갑주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복사하셔서 위의 인출주소에 붙여넣어주시면 비트코인 채굴방법은 끝이랍니다.

 

이상으로 비트코인 채굴방법 - 집에서 pc,노트북으로 돈벌기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사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가 실생활에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환경은 연산능력이 빈약하여서 (비트코인이 어려운것도 있겠지만) 매우 소수의 돈만 벌리게 됩니다. 따라서 많은 채굴이 이루어진 비트코인보다는 그외의 알트코인들을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트코인도 소개해드린 비트코인 채굴방법과 동일하오니 참고하셔서 열심히 채굴을 시작해보세요! 희망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