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대한민국의 휴면계좌에 찾지 않는 돈이 17조원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 휴면계좌는 1년 이상 입출금이 없고 만기가 되어도 찾지 않는 계좌를 잊혀진계좌 즉 휴면계좌라고 하는데, 휴면 계좌조회를 통해서 본인명의의 모든은행을 확인하여 돈을 찾을 수 있다는 사실 ! 


저 또한 오늘 휴면계좌통합조회를 해보았는데요. 무려 15만원의 꽁돈을 받게 되었습니다^^ 조회하기 전까지만 해도 저는 휴면계좌가 전혀 없을 줄 알았는데 이러한 금액이 숨겨져있었다니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도 혹시나 모를 꽁돈을 휴면계좌 조회로 찾아보세요 ! 지금부터 숨어있는 나의 돈을 전부 찾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휴면계좌 조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클릭해주세요.






휴면계좌통합조회 숨어있는 돈 찾는 방법


▼ 위링크를 클릭하셔서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상단의 "계좌통합관리" > "계좌통합조회"를 클릭해주세요.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하단의 "전체 동의하기" 를 눌러주신 후 정보입력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 본인확인 휴대폰인증과 더불어서 자신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은행명을 입력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드디어 계좌통합조회 화면입니다. 비활동성계좌를 찾아주셔야 합니다. 비활동성계좌는 휴면계좌로 자신의 잠들어 있는 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건이나 발견이 되었네요. 우측의 "조회"를 눌러주세요.





▼ 휴면계좌에 돈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려 153,121원 ! 2014년도에 사용했던 2개의 계좌라는데 제 기억에는 존재하지 않는 애들입니다. 정말 꽁돈을 받은 기분입니다 ! 이제 숨어있던 내돈을 찾아야겠죠 ? 우측의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자신이 현재사용하고 있는 본인계좌를 입력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휴면계좌의 돈이 현재사용하고 있는 계좌로 바로 이체된답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로 숨어있던 15만원 획득완료 ! 이글을 보고 계신분들도 지금 바로 휴면계좌조회를 통해서 숨어있는 꽁돈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TIP)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을 조회하여 숨어있는 보험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읽고 미지급된 보험금을 찾으셔서 꽁돈 찾으시길 바랍니다.!


[재테크/재무설계] -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쉬운 방법 (내보험찾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