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애드센스 수입 지급 ! - SC제일은행 외화통장에서 원화통장 이체


드디어 희망이야기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이 외화통장에 입금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처음 받아보는 수익이라 금액의 적고 많고를 떠나 매우 기쁩니다. 또한 이 수익은 희망이야기를 방문해주신 분들이 주셨다고 생각하기에 감사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희망이야기는 더욱 유용하고 알찬 포스팅을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입금일은 ?


애드센스 입금일은 21일날 임금이 되어지지만 한국시간으로는 22일날 임금이 되어지는데 22일이 은행업무가 쉬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포함이되어진다면 입금일은 미뤄지게 된다. 또 입금은 개설한 은행지점에서 처리해주기떄문에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입금이 되고 있지 않다면 은행에 직접 문의해보는게 좋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에서 원화통장으로 이체하는 방법


SC제일은행 은행 어플의 설치와 가입이 선행되어 있어야 한다. 외화통장에서 원화통장으로 간단하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SC제일은행 원화통장을 개설이 되어 있어야만 한다. SC제일은행의 외화통장과 원화통장은 서로 인터넷뱅킹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1. 좌측의 메뉴바에서 조회 > 전계좌 조회를 클릭한다.



2. 하단의 외화보통예금을 클릭한다.



상단부에서 원화통장인 두드림통장으로 외화를 이체할 것이다. 필자의 첫 애드센스 입금액은 130.06 불이 들어온 모습 !


3. 실시간 매매를 클릭한다.




4. 외화팔고 원화사기 클릭 > 비밀번호, 입금액 입력



전액을 환전하려면 입금받은 외화를 전액 기입해주면 된다. 필자는 우선 10달러만 환전하였다.


5. 보안카드와 공인인증서 입력 후 원화 교환 완료 !



10달러 현시세 10,757 원 주문완료 !


6. 입금이 정상적으로 들어왔는지 확인



다시 계좌조회로 돌아가보면 원화통장인 두드림통장에 10,757원이 입금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블로그라이프로 실제 돈을 지급받아보니 감회가 남다르다. 내가 좋아하는 글, 유용하게 생각하는 글을 포스팅만 하였을뿐인데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돈도 벌게되어 뿌듯한 것 같다. 꾸준히 유익한 블로그라이프를 즐겨나가보겠다.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보러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