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애드센스 수익 TOP3 외화통장 소개 및 추천 !


애드센스의 지급기준액인 100불을 벌었다면 지급받을 외화통장을 개설하러 가야 한다. 이때에 블로거라면 어떤 통장을 개설할지 고민이 될텐데, 수수료가 가장 적은 통장을 찾아 보고 있을 것이다. 자신의 주거래은행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질 수는 있겠지만, 단연코 가장 저렴한 수수료의 통장을 찾고 있다면 딱 3가지의 은행만 기억하고 있으면 된다.



SC 제일은행


애드센스 수익이 300불 이하 송금시 수수료 전액 면제, 300불 이상시 수수료 15,000원 발생


카카오뱅크


애드센스 수익 5,000불 이하 송금시 수수료 5,000원 발생


우체국


애드센스 수익 20,000불 이하 송금시 수수료 5,000원 발생


외화통장을 개설하려는 블로거라면 대부분이 월 300불 이하를 벌기 떄문에, SC제일은행의 외화통장을 발급받아야 한다. 그리고 추후 300불 이상일떄에는 우체국 통장이나 카카오뱅크로 바꾸는 것을 추천한다. 이외의 시중은행들은 수수료가 1만원대이상이니 위 3가지의 은행만 기억하고 있으면 된다.


SC 제일은행 외화통장 개설하는 방법 - 꿀팁 !


필자는 SC 제일은행의 외화통장을 만들기에 앞서서, SC제일은행의 셀프뱅크 어플로 통장개설을 신청하고 직접 방문하였다. 어플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고 가게 되면 발급시간이 최소 20분은 줄여진다고 하니 꼭 어플로 미리 통장을 신청해서 방문하도록 하자.



1. 마켓에 셀프뱅크를 검색하여 다운받고 통장을 개설

참고로 필자는 두드림통장으로 개설을 신청하였고, 어플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수로 있어야 한다. 개설신청이 완료되면 가까운 SC 제일은행을 직접 찾아가자. 외화통장은 직접 방문하여야만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는 신분증만 가지고서 개설이 가능하였는데, 은행지점에 따라서 등본을 요구할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외화통장을 개설할때에는 개설목적을 물어보는데, 애드센스 수익 지급 건으로 발급받으러 왔다고 말하면 된다.



발급받은 입출금통장과 외화통장, 체크카드의 사진이다. 마블과 이벤트로 아이언맨 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었다. 이뻐서 마음에 든다. 


외화통장으로 달러를 입금받으면 달러가 그대로 통장에 들어와 쌓이게 되고, 자신이 원하는 환율일때에 원화로 바꿔서 입출금통장으로 송금하면 된다. 이제 통장개설까지 완료가 되었으니 애드센스의 지급수단으로 설정해주기만 하면 된다. 아래 포스팅으로 이동하자 !


구글 애드센스 외화통장 등록 방법 총정리 !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보러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