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PIN 우편 도착 !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PIN 우편이 도착하였다. 2월 9일날 PIN번호를 신청하였으니 무려 2달, 약 8주 정도 걸린셈이다. PIN 우편에 관련된 글들을 읽어보면 걸리는 시간들이 다르기 떄문에 정확한 배송기간은 알 수가 없다. 우편번호를 기다리다가 너무 오지 않는다면 2차 PIN번호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신청을 해놓고 마음을 비우고 지내다보면 어느날 필자처럼 PIN우편을 받아 볼 수 있다.




기대하던 PIN우편의 앞모습. 우측을 제외한 모서리의 모든 면을 제거하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PIN우편의 뒷모습. 구글 애드센스 마크를 실물로 보는 것은 처음인 것 같다.



우측을 제외한 모서리부분을 제거하였다. 뜯기 쉽게 점선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뜯어진 모습.



우편을 펼쳐보면 만날 수 있는 6자리의 PIN번호 !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등록 방법


이제 PIN번호를 구글 애드센스에 등록만 시켜주면 끝이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주자.



애드센스 홈 화면을 보면 할일 목록이 바로 보일텐데, 이곳에서 간편하게 PIN번호를 등록 할 수 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을 눌러준다.



우편으로온 6자리의 PIN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눌러준다.



제출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주소 인증 완료 ! 이제 더 이상 상단부의 주소지를 확인하라는 빨간 네모 박스를 보지 않아도 된다. 이제 해야 할 일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을 통장을 선택해주면 끝 !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보러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