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드디어 필자의 블로그 애드센스가 인증 기준액에 도달하였다. 애드센스의 진정한 시작이라고 볼 수 있는 핀번호 입력 우편 발송을 뜻하기도 한다. 여기서 인증 기준액은 10달러이상으로 필자의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이 드디어 10달러를 달성했다는 것. 기쁘지 않을 수가 없다.



애드센스 인증 기준액 도달! 지금이 보류중입니다!


 1월 26일날 애드센스를 시작으로 2월 8일 정확히 14일. 딱 2주가 지났다. 그리 길지 않은 시간에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다고 생각하니 뿌듯하기도 하다. 이러한 인증액 도달은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달러쯤 수익을 벌었을때 아래와 같은 문구알림이 뜨는 것 !



애드센스를 시작한 유저라면 꿈에 그리던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는 문구 ! 애드센스 측에서 우편을 발송해주는데 우편번호 안에 있는 PIN 번호를 입력하여주면 인증이 완료된다고 한다. 이 인증을 거치고 은행계좌 입력하여 수익을 받을 수 있게된다니 이제 한걸음을 땐 기분이다. 우편은 2주에서 최대 4주까지 걸린다고 하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한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PIN 번호 3회이상 잘못입력하면 광고 개제가 중지된다고 하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자. 또한 우편이 안온다고 해서 재신청을 하게 되면 새로운 핀번호 우편이 발송되어 기존의 처음 우편이 집에 도착하더라도 입력이 안되어 두번째 우편이 올때까지 다시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인내심을 가지도록 하자 !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