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카테고리의 글들을 목록화면으로 볼 수 있는데 우리가 이번에 설치해볼 위치는 목록 바로 위다. 목록에도 애드센스 광고를 넣어서 애드센스 수익을 늘려보자!



FastBoot 카테고리 목록에 애드센스 광고를 넣는 방법은? 


위치를 확실히 모르겠다는 독자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필자가 적용해논 애드센스 위치를 보여주겠다.




위 사진처럼 검색이나 카테고리를 누르면 뜨는 목록의 상단부분에 광고를 넣을 수 있다. 먼저 애드센스 반응형 광고를 만들어줘야 한다.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독자분들은 밑에 있는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티스토리 본문 우측 상단 애드센스 광고를 넣자!



반응형광고를 생성하고 코드가 생성이 되었다면 모두 드레그하여 복사해놓도록 한다. 다음은 광고를 넣어줄 차례이다. 티스토리의 HTML 편집기를 켜고 clearfix를 검색을 한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주석을 만나 볼 수 있다. < 추천 광고위치 2 : 검색결과 상단 부분 > 친절한 FastBoot 제작자님의 배려심을 볼 수 있다. 이 주석 바로 아래에 복사해둔 반응형광고의 코드를 붙여넣어주자.



저장을 하고 본인의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확인하여보면 정상적으로 광고가 출력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