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안녕하세요. 재테크 블로그 희망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를 카카오페이 연동하는 방법에 관한 칼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는 만14세부터 만18세까지 청소년 명의의 스마트폰에서만 개설할 수 있는 통장과 체크카드를 의미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기존의 체크카드와 대중교통 결제를 비롯하여 간편 이체, 잔액 확인등의 장점으로 10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통장과 카드입니다. 특히 나의 이름을 직접 카드에 새길 수 있다는 점에 10대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하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카카오뱅크 미니는 온라인/오프라인 결제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결제에 관해서는 어떤 막힘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데요. 특히 온라인 결제에서 빠질 수 없는 카카오페이와 연동을 지원하기 때문에 미니 발급 이후 필수로 연결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 미니를 카카오페이 연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카드 발급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통장 계좌를 만드셨어도 반드시 아래 과정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미니 카드가 이미 있으시다면 첫번째 단계는 스킵하셔도 무방합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 발급 방법

1. 카카오뱅크 앱에서 더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mini 계좌와 카드를 선택합니다.

 

 

3. 미니 통장을 개설한 후 미니카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카카오페이 연동 방법

1. 카카오톡 앱의 더보기 메뉴로 들어갑니다.

2. 나의 카카오페이를 클릭합니다.

3. 서비스를 누릅니다.

 

 

4. 설정을 클릭합니다.

5. 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6. 카드 등록하기를 눌러 카카오뱅크 미니카드를 등록합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는 카카오페이 연동으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중요한 것은 미니계좌는 카카오페이에 등록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카드 발급 이후 카드 정보를 결제수단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