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안녕하세요. 재테크 블로거 희망이야기입니다. 오늘은 KB국민카드 온라인 신규 발급 회원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는 방법에 대한 칼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도 이번달에 처음으로 국민에서 청춘대로 신용카드를 만들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였습니다. 오프라인인 국민은행 지점을 방문해서 개설하게 되면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가 적용이 되지 않거나, 연회비가 훨씬 비싸서 온라인으로 신용카드를 만드는 것이 가장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정보를 살펴보면 전월실적이나, 캐시백 조건을 모두 만족해도 100% 캐시백이 들어오지 않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명 연회비를 100% 캐시백해준다고 했는데 연회비가 자동으로 빠져나갔다면 이벤트 약관을 잘 살펴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KB국민카드 연회비 100% 캐시백은 요구조건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발급을 받으신 뒤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캐시백은 365일 상시적으로 하고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발급일 기준 캐시백 이벤트에서 안내받은 기간내에 조건을 충족시키면 됩니다. 다만 기간이 지났다면 연회비 캐시백을 받을 수 없으니 빠른 확인이 필요합니다.

 

 

국민카드 온라인 신규 발급 회원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 알아보기

KB국민카드 사이트에서 연회비 캐시백 100%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청과 등록기간이 보여집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국민카드에서는 365일 상시적으로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간은 새롭게 갱신되기 때문에 발급일 기준 이벤트를 참고하셔야 합니다. 대상은 KB국민 신용카드 온라인 신규 발급회원으로 특정 기간 이후에 신용카드 미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기간내에 온라인에서 국민 신용카드를 최초 발급하고 두가지 조건을 충족해야지만 연회비 100% 캐시백을 준다는 것입니다. 첫번째는 카드 발급시에 선택 동의사항을 전체동의로 선택한 뒤 발급을 했어야 합니다. 이 1번항목을 인지하지못하시고 필수동의만 진행 뒤 선택동의를 체크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에는 국민카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선택동의를 하지 않았고 아직 이벤트 기간이 남아있다면 국민카드에 전화(1588-1688)를 하셔서 선택 동의를 희망하신다고 문의를 해주셔야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KB PAY 앱에 신규 발급한 대상카드를 반드시 등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등록기간까지 꼭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신 뒤 카드등록을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등록 방법은 하단에서 확인하신 뒤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신규 회원기준은 특정 기간 이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소지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는 것과 캐시백 지급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적용불가에 대한 안내문을 읽어보겠습니다. 타 발급 이벤트 혜택과 중복해서 적용 불가, 신규 발급 당일에 이벤트 대상카드 외 타카드 동시발급시 캐시백 제공 불가, 캐시백 지급 전 발급 카드를 교체하거나 해지, 연체, 거래정지시 캐시백 제공 불가, 캐시백 지급 전 선택동의사항 변경시 캐시백 제공 불가, KB PAY 앱 신규발급 카드 미등록시 캐시백 제공 불가입니다.

 

KB PAY 앱에 발급받은 신용카드 등록해서 100% 캐시백 받기

선택동의를 해주셨거나 전화문의로 해결하셨다면 이제 KB PAY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신용카드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KB PAY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본인인증 > 카드등록 > 결제 비밀번호 서명 등록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1. KB PAY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본인인증을 합니다.

2. 카드등록을 진행합니다.

3. 전체 > 결제수단관리로 들어갑니다.

 

 

4. 결제수단 추가/등록을 누르고 신용카드를 선택합니다.

 

 

5. 약관동의 및 등록카드를 선택합니다.

6. 결제 비밀번호 및 서명을 등록합니다.

7. 신용카드가 등록되면 온라인 신규발급 캐시백 100% 이벤트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캐시백이 언제 지급되는지 확인하려고 찾아보지 않았다면 최근 발급받은 청춘대로 카드의 연회비 12,000원을 지급받지 못할뻔한 것 같습니다. 특히 금융과 관련된 이벤트의 경우 상세약관과 정보를 확인하지 않는다면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 언제나 꼼꼼히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희망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