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안녕하세요. 희망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페이 자산연결 방법으로 네이버 로그인만으로 은행과 주식 계좌를 통합 관리 및 이체를 할 수 있는 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돈이 하나의 계좌에 모아져 있다면 관리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이벤트나 통장, 카드등의 분실, 지출분리 등을 위해서 새로운 은행계좌를 만들다보면 나의 명의로 다수의 은행계좌와 증권계좌를 소지하게 되고 이로 인해서 돈이 분산되어 관리의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통합 관리 앱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우리에게 친숙한 네이버에서는 네이버페이 자산연결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계좌 통합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준비물은 내 명의의 은행, 증권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네이버 어플리케이션이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현재 서비스의 홍보로 가입자를 늘리기 위해서 자산을 연결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 소득을 올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방법에 따라 현재 사용하고 잇는 네이버 아이디에 네이버페이 자산 연결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자산연결 방법 (계좌 통합 관리하기)

스마트폰에서 네이버페이 자산연결을 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네이버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네이버 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을 하신 후 소개드리는 방법 순으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1. 네이버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된 화면에서 우측 상단 네이버페이를 클릭합니다.

2. 내 자산에서 계좌 연결을 누릅니다.

 

 

3. 공인인증서로 한번에 연결하기를 선택합니다.

4. 은행개인용 인증서를 누르시길 바랍니다.

 

 

5.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검색된 은행 목록 하단에 있는 연결하기를 클릭합니다.

 

7. 네이버페이 자산연결이 되면 계좌에 금액이 보여지게 됩니다.

8. 주식계좌도 연결하기 위해서 아래로 내려줍니다.

 

 

9. 하단 +연결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10. 내 계좌 연결하기를 선택합니다.

 

 

11. 증권을 선택한 후에 공인인증서로 한번에 연결을 클릭합니다.

12. 비밀번호 입력 뒤 검색되어진 증권계좌를 연결하기를 누릅니다.

 

 

13. 증권사별로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네이버페이 자산연결로 추가 됩니다.

 

 

이제 나의 네이버페이 홈에서 내 자산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산연결시 5,000원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네이버페이 포인트 내역에서 바로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자산에 연결된 계좌에서 입출금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합산된 전체 잔액을 볼 수 있어서 관리가 편리합니다. 여기까지 희망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