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안녕하세요. 희망이야기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 이체한도 조회/변경 방법에 대한 칼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는 주거래은행으로 카카오뱅크를 사용하고 있지만 서브통장으로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의 어플리케이션은 kb스타뱅킹으로 이체, 송금, 조회 업무를 모두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뱅킹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필수로 설치하여 이용하게 됩니다.

 

국민은행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카드를 필수적으로 발급 받으셧을텐데 이 경우에는 1일/1회 이체 한도가 1천만원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금액으로 설정하고 싶으시다면 KB모바일인증서로 로그인을 하면 1회 1억, 1일 5억까지 이체한도 증액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KB스타뱅킹 이체한도 조회 방법

 

▲ KB스타뱅킹 앱을 실행하시고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 뒤 전계좌조회 > 상단 우측 이체 > 잔액/수수료확인을 클릭하면 현재 내게 설정된 이체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1일 이체잔여한도와 1회 이체한도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KB스타뱅킹 이체한도 변경 방법

 

▲ KB스타뱅킹 앱 우측 상단 전체메뉴를 클릭합니다. 그 후에 좌측 카테고리에서 스타샷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변경/신고/재발급 버튼을 누른 후에 통장을 클릭합니다.

 

 

▲ 통장 서비스에서 "이체한도 변경"을 클릭합니다. 이 창에서 나의 현재 이체한도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엣는 한도를 변경하기 위한 준비사항과 주의점이 적혀져있습니다.

 

 

▲ 이체한도 증액은 신분증이 필요하며 이체한도 감액은 공인인증서. KB모바일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모두 준비가 되셨다면 하단에서 네,변경할게요를 클릭합니다. 그 뒤 증액 또는 감액으로 변경하고 싶은 금액을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 1일 이체한도에 포함되는 금액은 계좌 이체 등 당일 출금거래, 당일 예약이체 처리(실행)금액, 펀드 이체예약금액은 실제 출금일이 아닌 예약신청 당일 이체한도에 포함됩니다.

1일 이체한도에 포함되지 않는 금액은 예금/펀드 신규(예약) 금액, 본인명의의 대출 이자납입/상환금액, MMT출금. MMF환매, 펀드 전환거래 등 출금계좌에서 출금되는 거래가 아닌 거래, 당일 자동이체 금액이 있습니다.

 

이체한도 변경을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창에서 발급받은 보안카드 번호를 입력하신 뒤 인증을 해주시면 국민은행 KB스타뱅킹 이체한도 변경이 완료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