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블로그 수익을 내는 것에 있어 가장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애드센스 ! 여러 블로그를 돌아다녀봐도 애드센스 광고를 달지 않은 블로그는 찾기 힘들다. 그만큼 블로그로 수익을 얻고 싶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보아야 하는 것이 애드센스이다. 이제 애드센스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가입 방법 !


티스토리 블로그에 어느정도 포스팅도 했고 이정도면 애드센스에 도전해볼만 하다 ! 싶다면 가입을 신청하자. 참고로 애드센스 가입 기준은 구글측에서 명확히 공개한 것은 없으며 , 인터넷에서 애드센스 가입한 블로거들의 후기들과 노하우들로 어느정도 예측은 할 수 있다. 참고로 필자의 블로그도 애드센스 합격을 최근에 받았으며 합격 기준 당시의 블로그 상태를 정확히 기술하여 놓았다. 아래의 포스팅을 읽고 온다면 애드센스 합격에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 ! - 단기간 합격 방법

 

1.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입을 진행한다.



https://www.google.co.kr/intl/ko/adsense/start/# >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주소 


사이트 주소와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설정하여 준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계정만들기 버튼을 눌러준다.


2. 수취인 주소 정보 모두 입력하기



다음페이지에서 전화번호 인증을 하며, 주소지또한 추후 애드센스 관련 메일을 받을 때에 사용됨으로 거짓없이 모두 올바르게 입력하여야 한다.



3. 전화번호 인증코드 문자메제시 클릭 후 인증 코드를 받고 확인해준다.



4. 다음 창은 애드센스에 사이트를 연결시켜줘야 한다. 아래의 코드를 복사한다.



5. 티스토리 HTML 편집기에서 <head> 아래 부분에 위에서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고 저장해준다.



6. 다시 구글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돌아가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넣었습니다. 상자를 체크한후에 완료버튼을 누른다.



6번까지 모두 진행하였다면 사이트를 검토 중입니다. 문구가 나오면 애드센스 등록절차가 끝이났다. 이제는 애드센스가 블로그를 평가한 후에 합격인지 불합격인지 메일을 통보하여 알려줄 것이다. 필자의 경우에는 한번에 통과하였지만 여러번 떨어질 수도 있다고 하니 포기하지 말고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하는 것에 집중한다면 손쉽게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설치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