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한국주식시장은 외국인의 영향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외국인이 살때 따라사고 팔때 따라팔자라는 말이 많습니다. 그만큼 한국주식시장에 투자를 하려면 외국인의 매매현황을 체크하는 것은 필수인데요. 이럴때 유용한 코스피와 코스닥의 외국인 순매수 상위종목을 쉽고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증권사가 아닌 네이버금융에서 아주 간단하게 확인해볼 수 있음으로 꼭 알아두는게 좋겠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코스피,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상위종목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금융으로 이동됩니다. 클릭해주세요.






코스피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상위종목 찾는법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금융으로 이동합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상단 "국내증시"를 클릭해주세요. 아래는 pc를 이용하였지만 모바일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코스피 코스닥 외국인 수매수 상위종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좌측 카테고리에서 "외국인매매"를 눌러주세요.





▼ 이곳에서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상위종목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코스닥을 보고 싶다면 상단 바에서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상위종목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하단에서는 외국인 순매도 상위종목또한 확인이 가능하기 떄문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코스피와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상위종목을 알아보는 방법이였습니다. 네이버금융으로 핸드폰이나 pc 모두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기 떄문에 저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랍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주식투자 모든 정보 총정리 보러가기

주식투자 가이드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