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급등주추격매수나, 테마가 강력하여 상승한 주식들을 찾으시나요.? 이럴때에는 오늘의 상한가 종목이나, 오늘 상한가에 근접한 주식들을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이럴때 쉽고 편하게 오늘의 상한가 종목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는 컴퓨터로 확인하는 방법을 다뤘지만 아래의 사이트주소로 모바일에서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읽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상한가 종목 확인하는 방법


▼ 먼저 네이버금융으로 이동해주세요.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상단 좌측의 국내증시를 클릭해주세요.


https://finance.naver.com/ > 네이금융사이트주소






▼ 좌측 메뉴 중에서 "상한가"를 눌러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상한가 종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피는 시가총액이 큰 종목들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한가 종목은 코스닥에 속해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오늘 상한가 종목 외에도 오늘 급등한 종목들의 목록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메뉴에서 "급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네이버금융 주식투자할때 유용한 추가팁


▼ 아래의 포스팅은 주식투자에 있어서 투자자들이 꼭 궁금한 부분일텐데요. 이 모든것을 네이버금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남북정상회담으로 대북주가 매우 큰 강세를 보여 오늘의 상한가 종목들의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급등한 종목들의 목록으로 현재 어떤 테마가 큰 수익을 내고 있는지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대북주, 바이오주, 제약주들이 큰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순환매시장특성상 흐름을 체크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상한가 종목을 확인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주식투자를 진행하면서 도움될만한 팁과 기법들을 아래의 주식투자 가이드북에 수록해놓았습니다. 꼭 한번 읽어보시길바랍니다.^^



▼ 주식투자 모든 정보 총정리 보러가기

주식투자 가이드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