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북경의 야경으로 유명한 곳은 스차하이 호수공원도 있지만, 바로 더플레이스 (세무천계) 라는 곳도 유명합니다.^^ 하늘을 수놓는 커다란 전광판과 양옆사이드의 쇼핑스트리트는 북경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곳이기도 하죠.! 또한, 베이징 최대규모의 수수가짝퉁시장에서 걸어서 10분거리조차되지 않아 함께 묶어 관광하면 매우 좋습니다.ㅎㅎ 지금부터 북경 더플레이스 야경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북경 더플레이스 세무천계 야경 리뷰


아래는 북경 더플레이스 세무천계 위치입니다. 용안리역에서 내리셔서 바로앞에있는 수수가짝퉁시장을 본 후 세무천계순으로 이동하시면 시간낭비없이 알찬구경이 가능하겠죠 ? ㅎㅎ




혹시몰라 수수가짝퉁시장 구경 + 짝퉁흥정 팁 포스팅을 첨부해두겠습니다.~


[여행/18 베이징] - 베이징(북경) 수수가짝퉁시장 가는법 및 구매팁 공개



북경 더플레이스 세무천계에 도착했습니다.ㅎ 전광판이 정말 크죠 ? 라스베가스에 있는 전광판 다음으로 크다고 합니다. ㅎㅎ 세계에서 두번째의 크기를 자랑하는 더플레이스.



이러한 전광판이 양옆쇼핑건문들 가운대를 지나갑니다.ㅎㅎ 일찍 더플레이스에도착했는데 아직 해가 지기까지 두시간정도 남았었네요. 쇼핑을 좋아하시는분은 조금 미리 도착하셔서 쇼핑을 즐겨주세요.~



전광판이 켜지기까지 구경을 할 THE PLACE 건물입니다. 지하1층부터 지상5층까지 무수히 많은 가게들이 입점해있어서 시간이 후딱지나간답니다~





쇼핑구경도 하고 빙수타워도 시켜먹어보았네요.~ 정말 높지 않나요 ?



아이스홍콩티 를 주문하였는데 위사진처럼 홍콩티만담은 병을 얼음담은그릇에 넣어서 주었습니다. ㅎㅎ 이게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 얼음이 녹아 중탕되지도 않고 아이디어가 돋보였답니다. ㅎㅎ



저녁이 되어 밖을 나가보니 야경을 뽐내기 시작한 더플레이스 !



위를 올려다보니 움직이는 전광판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전광판의 빛들이 주변의 모든 건물들을 물들여서 환상적입니다. 더플레이스가 베이징 아름다운 사진대회에서 1등한 장소라고 들어본적이 있는데 .. 과연.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전광판 아래에서는 사진을 찍는 무수히 많은 인파들. 또 여러가지 체험부스 시설이 제공되어 구경재미를 더해줬습니다.



더플레이스에서 구경과 쇼핑을 마치고 호텔로 향하던길 솟아오른 건물들의 도시야경이 이쁜거같아서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베이징 도시의 밤풍경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북경 더플레이스를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