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파주 헤이리마을은 필자가 생각하기에 단연코 국내에서 가장 볼거리 많고 먹을거리 많은 관광지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파주 헤이리마을에서도 추천하고 싶은 맛집은 "매운갈비파스타"로 유명한 잇탈리(ETALY)이다. 큼직한 갈비와 매콤한 파스타의 조합은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는데, 파주 헤이리마을을 찾을때마다 들릴 수 밖에 없는 매력을 가졌다. 최고의 관광지에서 최고의 맛을 원한다면 바로 "매운갈비파스타"를 꼭 먹도록 하자 ! 참고로 협찬받아 작성하는 글이 아닌 "진심후기"다.


파주 헤이리마을 매운갈비파스타맛집 "잇탈리" 후기




파주 헤이리마을 "잇탈리" 위치다. 파주 헤이리마을의 정가운데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바로 다른 관광지를 둘러보기에도 아주 좋다. 지도를 참고해서 찾으면 금방 찾아갈 수 있다.



파주헤이리마을 "잇탈리"는 이렇게 생겼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매우 크기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다. 차를 끌고 온다면 식당의 주변에 주차공간이 여러군데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



필자는 평일 12시쯤 도착하여 이른점심을 먹기 위해 왔는데, 사람 없이 나름 한적하다. 점심과 저녁에는 사람이 붐비니 조금 일찍 먹으러 오는 것도 좋다. 2층 창가자리 착석.



각 테이블 비치되어 있는 수저,포크,나이프 통 아기자기한게 이뻐서 찍어보았다.



파주 헤이리마을 맛집 "잇탈리"의 메뉴판이다. 다른 메뉴도 맛있어보이지만 가장 유명한 "매운갈비파스타"를 먹기로 했다. 필자는 여자친구와 같이 방문했는데 각자 "매운갈비크림파스타", "매운갈비토마토파스타"를 주문하였다. 매운단계는 "3단계"



주문이 완료되었으면 에피타이저를 먹어야지. 셀프바(SELFBAR)는 1층에 비치되어 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셀프바를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잇탈리 맛집의 셀프바 모습. 먹고 싶은만큼 그릇에 덜어가자.



각종 채소와 빈을 새콤달콤한 발사믹소스로 맛을 낸 샐러드다. 에피타이저로 식욕을 돋구기에는 안성맞춤. 가득 퍼주자.



살이 가득찬 홍합탕 또한 있다.



푸딩과, 쥬스, 식전빵, 나쵸 등. 셀프바가 푸짐하여 마음에 든다.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평일 셀프바를 꼭 이용하도록 하자.



"매운갈비파스타"가 나오기전에 빠르게 헤치우도록 하자. 먹다보니 어느새 주메뉴가 나왔다.



매운갈비토마토파스타 정면 샷.



매운갈비토마토파스타 측면 샷.



매운갈비크림파스타 정면 샷. 



매운갈비크림파스타 측면 샷. 


맛은 정말 극상. 타지역에 갈비파스타 체인점을 왜 만들지 않을까 의문이 들정도로 정말로 맛있다. 갈비의 살은 손으로 살짝힘을 주어도 뼈와 살이 분리가 된다. 갈비살이 큼직한 것이 만족스럽다. 다만 매운맛 3단계는 정말 맵다. (체감상 불닭볶음면 X2배) 따라서 미친매운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1단계 혹은 2단계를 먹도록 하자. 꼭.



매운 속을 달래기 위해 셀프바에서 나쵸와 치즈를 한가득 담아와서 매운맛에 지친 위장의 부담을 덜어줬다. 찐한 치즈에 나쵸는 정말 맛있다.



후식으로 달콤하고 말캉한 초콜릿칩 푸딩도 먹어주자.



잇탈리의 계산대 옆면에는 이태리 수제 아이스크림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는데, 정말 맛있다. 후식을 다른곳에서 먹을 필요없이 젤라또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걸어다니것을 추천한다. 파주 헤이리마을은 정말 넓고 볼거리도 많기 떄문 !



필자는 초콜릿 젤라또를 구매. 이제 본격적으로 파주헤이리마을의 구경을 시작해볼까 ?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최고의 테마박물관은 "한국근현대사박물관"이다. 파주 헤이리마을 구경 코스와 리얼후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클릭하도록 하자.


[여행/국내여행] - 파주 헤이리마을 코스 - 한국근현대사박물관 추천 및 후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