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상단 메뉴의 크기가 너무 작으면 클릭하기에도 보기에도 불편할 것이다. 또한 색상이 너무 옅거나 자신의 블로그의 디자인과 어울리지 않는다면 변경해줄 필요성이 있다. 이번 포스팅은 그런 상단 메뉴의 글씨크기와 색상변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FastBoot 상단 메뉴 글씨크기와 색상변경 방법


순서대로 차근차근히 따라오면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부터 FastBoot 상단 메뉴 글씨크기와 색상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 보자 !


FastBoot 상단 메뉴 추가와 꾸미기 방법

이전 상단 메뉴 추가와 꾸미기 방법 포스팅을 보고 오지 않았다면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1. 블로그관리 > 꾸미기 > HTML / CSS 편집으로 들어간다.



2. CSS 에서 ctrl + f 를 눌러 검색창을 띄우고 #desktopNav p.right 를 검색해준다.



3.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은 빨간색 상자안에 표시된 #desktopNav p.right a { 부분이 보일텐데 이곳을 수정해주면 된다.


font_size : 에서 상단 메뉴 글씨크기를 설정할 수 있고 color: 색상코드에서는 상단메뉴 색상을 변경 할 수 있다.



FastBoot 타이틀제목 색상 변경하는 방법

원하는 색상의 코드 값을 구하는 방법은 위 포스팅을 이동해서 아랫부분쪽에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모든값을 설정했다면 저장하여주고 블로그화면으로 이동하면 색과 글씨크기가 변경되어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보러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