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희망이야기 블로그가 다시 다음 검색엔진 유입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모든 포스팅이 다음검색엔진에 다시 등록이 된 것이다. 짧은 시간이였지만 갑작스럽게 통누락이 되면서 얼마나 마음고생했는지 모른다. 희망이야기 블로그의 경우에는 저품질이라고 일반적으로 말하는 글이 점점 뒤로 묻히고 일부가 계속해서 누락되는 현상이 아니라 하루 아침에 전체글이 통누락되며 안드로메다로 갔다는 점이 틀린 것 같다. 



블로그 다음 저품질 탈출 성공 후기 !


다음 검색엔진에 포스팅이 통누락 된 상황과 해결방법을 적은 포스팅은 아래에 첨부해 두겠다. 저품질에 걸렸다면 블로거가 할 수 있는 행동을 바로 취해야 한다.


블로그 다음 검색엔진에서 포스팅 전체 누락 현상 ?


통누락이 되었을때는 당연하게도 포스팅 누락 확인 사이트에서 전체 누락이라고 나왔었다. 하지만 지금은 아래 사진처럼 다음에서 모든 포스팅이 정상적으로 노출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티스토리 유입경로에서도 볼 수 있는 반가운 다음 ! 


저품질을 빠르게 탈출한 비법은 ?


블로그가 검색엔진에 통누락이 되었다면 빠르게 해결하려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감작스럽게 블로그의 유입률이 줄어들면 블로그지수에도 영향이 미치게 되어 누락이 되지 않은 검색엔진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필자가 빠르게 탈출할 수 있었던 방법은 다음 고객센터를 활용하는 것이다. 필자는 문의글 2개와 직접 2번의 전화통화를 했었는데, 전화 통화를 한지 1시간도 지나지 않아서 아래의 문자를 받아 볼 수 있었다.




"블로그가 정상적으로 재수집 처리가 되어서 검색결과에 노출이 되어지는 중입니다." 친절한 상담원분과 전화통화를 해보았더니 검색엔진 노출에 대한 부분은 유동적인 부분이라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안내가 어렵다고 밝혀주셨다. 그 후 블로그의 오류나 위반사항이 있는지 체크한 후 빠르게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빠른 서비스 처리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블로그가 다음 저품질에 걸린 것 같다면 주저말고 다음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보자. 인터넷 문의글보다 훨씬 빠른 처리와 답을 받을 수 있을 것.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 - 3321


친절한 상담원분들과 , 빠른 처리를 해준 다음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보러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