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최근 다음검색엔진에서 희망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들이 전체 누락이 되는 현상이 발생하였다. 속히 말하는 블로그 저품질에 걸린 것인데, 희망이야기 블로그는 상업적인 포스팅을 작성한 적도 없고 불법적인 어뷰징을 사용한 적도 없기에 지금 상황이 정말 답답한 것 같다. 다음 검색엔진에 블로그 글들이 누락되었다면 블로거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블로그 다음 검색엔진에서 포스팅 전체 누락 현상 ?


예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 블로그 포스팅 누락 확인 사이트로 이동하여 확인해보자. 포스팅 누락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블로그 검색 누락 확인 사이트!



결과는 처참했다. 다음검색엔진에서 희망이야기의 모든 글들이 통누락을 당한 것이다. 이제 애드센스 2개월차에 접어드는 초보 블로거인데 참으로 막막하다.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하자.


1. 다음으로 들어가서 하단 고객센터를 클릭한다.



2. 서비스 > 검색 을 클릭한다.



3. 검색 > 검색결과 미노출 을 클릭한다.




4. 하단 부분의 문의하기를 클릭한다.



5. 블로그, 카페검색 문의 / 내블로그 검색(RSS) 문의 선택 후 작성



제목과 내용을 작성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첨부파일사진을 추가해주면 좋을 것 같다. 희망이야기 블로그도 위와 동일하게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놓은 상태이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다음 통누락을 당해서 많이 답답한 상황이다. 잘 해결이 되면 좋겠지만, 쉽게 저품질을 탈출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는 하지 않고 있다.


온라인문의로 만족스러운 답변을 받지 못하였다면 다음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보자.


다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 1577-3321 


비록 저품질에 걸리게 되었지만,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포스팅을 한다면 꾸준히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꾸준한 성장을 위해 화이팅 !


블로그 다음 저품질 탈출 성공 후기 !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보러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