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티스토리 포스팅의 우측 상단 부분을보면 Posted by 라는 문구가 항상 들어가게 된다. 필자가 생각하기에는 필자만의 블로그 희망이야기에서 굳이 글작성자 아이디를 노출시키지 않아도 될 것 같고, 조금이나마 포스팅의 불필요한 부분들을 지우면 깔끔하게 보이지 않을까 싶어서 Posted by 문구를 삭제하기로 결심했다.



티스토리 Posted by 문구 삭제하는 방법 


Posted by 문구는 포스팅의 우측 상단 부분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이 posted by 문구를 삭제하여 포스팅을 조금 더 깔끔하게 만들어보도록 하자.



1. 블로그관리 > 꾸미기 > HTML / CSS 편집으로 들어간다.



2. HTML란에서 Posted by 를 검색한다.



Ctrl + f 를 눌러서 검색창을 띄우고 Posted by를 검색해주면 된다. 검색을 하면 여러 곳에서 검색이 이루어질 것이다. 참고로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fastboot 스킨에서는 총 3곳이 검색이 되었다. 다른 스킨을 사용하고 있더라도 검색되어진 모든 곳을 주석처리해주기만 하면 됨으로 걱정하지 마시라.



3. Posted by를 모두 주석처리 해준다.




주석처리 하는 방법은 <!-- 지우려는곳 --> 으로 감싸주면 된다. 위 사진과 동일하게 검색되어진 모든 곳을 주석처리해주고 저장해주자.



저장을 하고 나와서 포스팅을 들어가면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Posted by 문구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다. 깔끔하다.



블로그와 애드센스 모든 꿀팁 총정리 보러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북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