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오사카난바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쉽고 편하게 가는 방법을 소개하겠다. 유니버셜시티까지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잇겠지만 필자가 직접 아래의 코스대로 다녀와본 결과 약 20분정도만에 도착할 수 있고 환승또한 1회로 간편하기 때문에 본 포스팅을 읽는다면 쉽게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난바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는 법 ! 


난바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는법 정리


◆경로: 오사카난바역 > JR니시쿠조역 > 유니버셜시티 


◆요금: 한신선 200엔 + JR선 160엔 = 360엔 


◆환승: 1회


◆약도



오사카난바역에서 한신라인으로 이동하자 !



오사카난바역에서 JR니시쿠조역을 가기 위해서는 한신라인 ( Hanshin Line)을 타러 가야한다. 표지판을 보고 이동하자.



표지판은 많으니 천천히 따라가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JR니시쿠조까지는 200엔이 소요됨으로 필자는 성인 3인에 200엔을 선택해주었다. 일본의 표 판매가 신기한 점은 우리나라에서는 도착할 역을 선택하지만 일본은 도착할 역의 가격을 선택하여 표를 발급받는다는 것이다.



표 3장을 발급받았으니 이제 한신선을 타러 가보자.


탑승구 3번을 찾아가면 For NishiKujo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곳에서 탑승을 하면 된다.



니시쿠조역에서 내려 유니버셜시티역으로 이동하자 !



니시쿠조역에 도착하였다면 내려서 JR라인으로 가면 된다. 주변의 많은 분들이 유니버셜시티로 이동하시니 따라가기만해도 된다.



이제 JR선의 표를 구매하면되는데 친절하게 위간판에 유니버셜시티의 가격이 적어져있다. 또한 승무원 한분이 표구매를 도와주시니 어렵지 않다. 160엔과 일행의 수를 눌러주기만 하면 된다.




이제 유니버시티방면 3번 탑승구로 이동해주자.




2정거장이 지나면 유니버시티역에 도착할 수 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유니버셜시티역에서 내린다. 



유니버셜시티역을 나와서 5분정도 길을 계속해서 따라가면 유니버셜시티가 나오게 된다. 길은 헤멜 일 없이 하나의 도로로 유니버셜시티까지 이어져 있다. 걱정하지 말자.




유니버셜시티 도착 ! 필자는 여행전에 미리 구매해서 프린트한 바우처로 매우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다. 유니버셜시티에 갈 계획이 있다면 사전에 표를 구입해놓는 것을 추천한다.


오사카 여행 1일차 - 오사카성, 헵파이브, 도톤보리

일본 오사카 여행 출발 ! - 인천공항 티웨이 비행기 탑승과정

오사카 도톤보리 초밥과 스시 - 시장스시 센니치마에점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