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도톤보리 안에 있는 토마토 오꼬노미야끼 맛집 쿄차바나 ! 첫날 저녁 도톤보리를 구경하면서 먹은 저녁이였는데 정말 밋있었다. 일반적인 오꼬노미야끼가 아닌 토마토 오꼬노미야끼. 인터넷을 검색하지 않고 맛있어보여서 들어갔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역시나 유명한 집이였다는 사실 !



오사카 도톤보리 토마토 오꼬노미야끼 ! - 쿄차바나


토마토 오꼬노미야끼 맛집 쿄차바나의 위치는 ?



오사카 도톤보리의 중앙지점에 위치해 있다. 도톤보리를 구경하다가 저녁을 먹기에 딱 좋은 위치.


토마토 오꼬노미야끼 맛집 쿄차바나 후기



쿄차나바 간판. 토마토 오꼬노미야끼 전문점답게 간판 중간중간 들어가있는 토마토가 인상적이다.



식당에 들어가기전에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다. 



20분 정도의 웨이팅을 기다리고 1층에 자리를 잡일 수 있었다. 주문한 메뉴는 기본 야끼소바와 토마토오꼬노미야끼 소고기 / 치즈 맛 2가지다.




자리 앞에서 쭉 철판이 앞에 있는 것이 인상적이였다. 음식을 다 먹을때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따듯한 사케를 주문해서 먹었다. 꿀맛 !





가장 먼저 기본 야끼소바가 나왔다. 특유의 향신료와 더해져 달달해진 맛이 술 안주로 일품이였다.




드디어 주인공인 토마토 오꼬노미야끼가 나왔다. 기본 야채속을 먼저 철판에 깔아주신 후에 특제 토마토소스를 얹어주신다. 이 집의 대표메뉴인 만큼 정말 맛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소고기만 들어있는 것보다 치즈를 넣은 토마토 오꼬노미야끼가 맛있었다. 부드러운 치즈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속 안에 치즈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 !



따듯한 사케를 음미하면서 음식을 조금씩 그릇에 담아먹었다. 식지 않는 철판 위의 음식. 그리고 음주. 식도락의 여유는 여행의 묘미다. 도톤보리를 구경한다면 쿄차바나에서 저녁을 먹어보길 바란다.


오사카 여행 1일차 - 오사카성, 헵파이브, 도톤보리

나라에서 먹은 일본 솥밥정식의 맛 ! - 나라야

난바역에서 오사카성 가는법 - 오사카성 구경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