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이제 오사카 관광지로 유명한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를 보러가보자. 저녁쯤에 찾아가면 오사카의 야경을 높은 곳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오사카 헵파이브 관람차는 쇼핑몰 건물 안쪽 옥상에 위치해 있는데 크기도 정말 어마어마하다. 정말 높은 곳에서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어서 , 필자가 사전에 계획한 우메다공중정원은 스킵해버렸을 정도.



오사카 관람차 우메다 헵파이브 - 위치와 후기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의 위치와 가는방법 




위치는 우메다역에서 내린 후에 헵파이브의 지도상 위치를 대강 유추해서 걸어가다보면 만날 수 있다. 역 근방에 있기에 찾기는 쉬울 것이다.

난바역에서 헵파이브 관람차 가는 방법

난바역에서 2번 미도스지라인 ( Midosuji Line ) 을 타고 우메다역에 내리면 된다.

오사카성에서 헵파이브 관람차 가는 방법

C 추오라인 ( Chuo Line ) 을 타고 혼마치역에서 2번 미도스지라인 ( Midosuji Line ) 을 타고 우메다역에 내리면 된다.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 탑승 후기


우메다역에 도착해서 일단 아무곳이든 나가보려고 걷는 중이다. 우메다역은 사람이 굉장히 많다. 쇼핑몰도 많고 번화가인 듯 싶었다.



우메다역에서 나오니 확인 할 수 있엇던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 멀리서만 봐도 상당히 큰 것을 알 수 있었다. 



관람차는 신기하게 쇼핑몰 건물의 옥상에 설치가 되어 있었다. 큰 관람차가 옥상에 설치되어 있다니 야경이 벌써부터 기대됬다.



오사카의 유명 관광지답게 줄 서 있는 관람객들의 사진이다. 필자는 오사카 주유패스를 사용해서 무료로 관람하였는데 주유패스가 없는 사람들은 옆쪽의 티켓기계에서 1인당 500엔에 현장구매 할 수 있으니 , 주유패스가 없더라도 관람엔 문제가 없다.




가까이에서 찍으니 정말로 크다.



30분정도를 기다리고나서야 탑승의 시간이 왔다. 



우메다역이 보인다. 이제 막 시작인데도 야경이 정말 좋다.




오사카의 야경이 한눈에 보인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이후에 우메다 공중정원을 관람하는 것이였지만, 충분히 ! 관람차의 야경에 만족하였기 때문에 공중정원은 스킵하였다. 오사카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헵파이브 관람차를 꼭 추천해주고 싶다. 


오사카 여행 1일차 - 오사카성, 헵파이브, 도톤보리

나라의 유명관광지 도다이지 (동대사) 구경하다 !

도톤보리 최고의 현지인 스시 맛집 - MasuMasu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