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야기

일본 첫날 처음으로 구경한 오사카성. 오사카의 명물인 오사카성을 안볼 수가 없어서 바로 발걸음을 옮겼다. 주유패스 1일권으로 무료 관람도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출발지는 오사카남바역이였는데, 1번의 환승으로 쉽게 갈 수 있다. 이제 가는 방법과 오사카성 구경을 시작해보자.



난바역에서 오사카성 가는법 - 오사카성 구경


난바역에서 오사카성을 가는 방법은 ?



1 오사카난바역에서 2번 미도스지라인 ( Midosuji Line ) 을 타고 혼마치역을 간다.

2 혼마치역에서 C 추오라인 ( Chuo Line ) 으로 환승하여 다니마치욘초메역을 내린다.

3 다니마치욘초메역 9번출구로 나와서 오사카성 도착.



난바역에서 미도스지라인을 타고 혼마치역으로 가면 된다. 미도스지라인은 2번과 빨간색을 기억하면 쉽다. 안내판이 정말 많으니 찾아서 타기는 쉬울 것이다.



혼마치역에서 내렸다면 추오라인을 찾고 다니마치욘초메역으로 가면 된다. C와 초록색을 기억하자.



다니마치욘매역까지 왔다면 오사카성을 이제 만날 수 있다. 중요한 점은 9번출구를 찾아서 나가야 된다는 것 !



9번출구에서 내리면 오사카성과 가장 가깝고 조금만 걸어도 오사카성이 육안으로 보이기 때문에 찾아가기가 훨씬 쉽다.



다니마치욘매역 9번출구에서 올라와 위 지도상의 오사카성쪽을 바라본 사진이다. 길을 따라 쭉 걸어가자.



오사카의 명물 오사카성 구경하기



오사카성을 보며 걸어가면서 만나는 커다란 인공호수. 적을 막기 위한 해자를 볼 수 있다. 상당히 멋지다.



드디어 오사카성에 도착 ! 오사카의 유명 관광지답게 관광객들로 붐볐다.



오사카성의 출입구 사진. 5층까지 있으며 필자는 1층부터 5층까지 계단을 이용해서 구경하며 올라갔다. 안쪽 사진을 찍고 싶은데 사진이 금지가 되있어서 찍지 못하였다.




구경이 끝나고 5층에는 천수각이라는 전망대가 있다. 성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전망이 정말 좋다. 날씨도 좋고 공기도 상쾌했다.





오사카성을 다 둘러보고 휴식을 위해서 성 옆의 건물 1층에 있는 카폐에서 카페라떼와 빵을 먹었다. 짜여진 일정에서 지치지 않게 휴식은 필수 !


오사카 여행 1일차 - 오사카성, 헵파이브, 도톤보리

어디서든 " 희망이야기 " 검색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